자유롭게

[경기도 맛집] 용인시 백암면 - 제일식당

연구소장2018.04.11 09:50조회 수 113댓글 6

용인시 백암면은 순대로 유명하죠~!

 

그중 가장 유명한 곳이 이곳이라고 합니다.

 

수요미식회에도 나왔던 그곳!

 

[네이버 지도] 제일식당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백암면 백암로201번길 11 제일식당 http://naver.me/5rQhOqAr

 

제일식당의 메뉴는 3가지 입니다.

 

순대국밥 / 백암순대 / 오소리감투

 

국밥과 모듬순대를 주문하면 모든 메뉴를 전부 맛보실 수 있어요.

 

20180404_174338.jpg

 

뽀얀 순대국밥은 공깃밥과 따로 나오는 일반적인 순대국밥과 다르게

 

20180404_174401.jpg

 

밥이 말아져 나옵니다.

 

20180404_174552.jpg

 

다데기 양념장 살짝 풀어 후루룩 입안으로!

상당히 맛있습니다.

 

 

20180404_174343.jpg

 

모듬순대에는 오소리감투와 백암순대가 나옵니다.

 

아바이순대와 같은 전통순대이지만 피가 적게 들어가고 고기가 많이 들어가는게 다른점 입니다.

 

개인적으론 부드럽고 촉촉한 아바이순대를 좋아하지만 백암순대는 씹는맛이 있어서 좋네요^^

 

 

 






  • 1
  • 0
[경기도 맛집] 용인시 백암면 - 돈가네 (by 연구소장) 반려동물 (by 삐삐)

Administrator
Wild Cats : 대한민국 공식 취미생활 연구소
https://wildcats.co.kr

Team Manager
Team. G.D.S.
https://teamgds.co.kr

Chief
Drone Mania
http://cafe.naver.com/dronemania

Instructor
Drone Mania Seoul/Kyeonggi
https://goo.gl/Zq1MJb

 

Comment
드론만드는 키덜트 낚시꾼.

댓글 달기 에디터 사용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6
  • 야잌ㅋㅋㅋㅋ 속 쓰려 죽겠는데 아침부터 ㅠㅠ(어제 과음 ㅠㅠ)

     

    용인에 맛집이 많지~!

  • To.매미
    연구소장글쓴이
    2018.4.11 09:54 댓글추천 0비추천 0

    맞아! 백암면 출장 2주차인데 아직 단 한번도 식사 실패 안함.

    맛집이 상당해.

  • To.연구소장

    나도 출장 가고싶다...ㅠㅠ

    고생하시게 ㅠㅠ



    행운고양이 : 축하한다냥! 122포인트에 당첨이다냥!
  • To.매미
    연구소장글쓴이
    2018.4.11 09:56 댓글추천 1비추천 0

    난 집에 가고싶닼ㅋㅋㅋㅋㅋ

  • 돈혈이 적게 들어간게 마음에 드네요. 순댓집 말고 다른 맛집도 있음 알려주세요.

  • To.삐삐
    연구소장글쓴이
    2018.4.11 11:11 댓글추천 0비추천 0

    오 저랑은 취향이 반대시네요^^

    저는 피 많이들어간게 좋은데..ㅎㅎ

     

    여기 맛집 많더라구요^^ 일단 일 좀 하고 또 올려 볼게요^^



    행운고양이 : 축하한다냥! 109포인트에 당첨이다냥!
정렬

검색

기므리
2018.05.02 조회 67
용인시 백암면은 순대로 유명하죠~! 그중 가장 유명한 곳이 이곳이라고 합니다. 수요미식회에도 나왔던 그곳...
연구소장
2018.04.11 조회 113 추천 수 1
자유롭게반려동물1
삐삐
2018.04.01 조회 39 추천 수 1
매미
2018.03.09 조회 76 추천 수 1
다둥이아빠
2018.03.06 조회 60
드론짱
2018.02.26 조회 61
돼둥이
2018.02.14 조회 54 추천 수 1
돼둥이
2018.01.26 조회 57
자유롭게므엉...
연구소장
2018.01.21 조회 35
드론짱
2018.01.10 조회 54 추천 수 1
돼둥이
2018.01.01 조회 33
자유롭게푸시 테스트
연구소장
2017.12.31 조회 29
비밀글입니다.
Lollikat
2017.08.13 조회 11
비밀글입니다.
드론짱
2017.08.07 조회 13
자유롭게홍보2
하하토
2017.08.05 조회 67 추천 수 1
정렬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