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자 크기

자유롭게

포인트샵 물품 추가되었네요~

드론짱2018.08.08 23:58조회 수 80댓글 14

포인트샵 물품추가된거 방금봤네요 ㅋㅋㅋ

근데 가격이 40만포인트에서 3만 5천포인트 ㄷㄷㄷ

저에겐 아직 그림의 떡인가봅니다~ㅠ






  • 0
  • 0
    • 글자 크기
오늘 소나기 ㅠㅠ (by 연구소장) 약주고 병주고 -ㅅ- 가위바위보!!!! (by 모아)

댓글 달기 에디터 사용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4
정렬

검색

연구소장
2018.09.21 조회 86
연구소장
2018.09.13 조회 147
연구소장
2018.09.12 조회 290
연구소장
2018.09.04 조회 90
연구소장
2018.08.26 조회 143
자유롭게노트9 구매4
모아
2018.08.22 조회 119
드론짱
2018.08.18 조회 84
드론짱
2018.08.18 조회 114
드론짱
2018.08.18 조회 76
모아
2018.08.17 조회 124
드론짱
2018.08.16 조회 84
드론짱
2018.08.15 조회 75
드론짱
2018.08.13 조회 104
연구소장
2018.08.09 조회 74
포인트샵 물품추가된거 방금봤네요 ㅋㅋㅋ 근데 가격이 40만포인트에서 3만 5천포인트 ㄷㄷㄷ 저에겐 아직 ...
드론짱
2018.08.08 조회 80
모아
2018.07.20 조회 102 추천 수 1
드론짱
2018.07.18 조회 83
자유롭게와아~ 승률 100%1
모아
2018.07.18 조회 94 추천 수 1
연구소장
2018.07.11 조회 133 추천 수 1
정렬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