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리셨나요?!
내돈 주고 내가 사서 하는 리뷰 시간 입니다!
지난시간엔 개봉 후 첫 구동까지의 느낌을 작성 해 봤어요.
Nugu Mini 개봉기 : https://wildcats.co.kr/wildcats/bbs/board.php?bo_table=etc_wear&wr_id=49
오늘은! 몇일간 사용해 본 내용을 작성해 볼까 해요.
몇일 사용 해 본 바로는 상당히 재미있고 편리한 스피커 라는 느낌 입니다.
NUGU Mini의 목소리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아침에 NUGU Mini에서 울리는 알람소리에 잠에서 깨어 오늘의 날씨와 운세를 확인하고 뉴스 브리핑을 들으며 출근 준비를 합니다.
사무실 책상에서 조용히 낮은 볼륨으로 음악을 재생하고, 보고서를 작성할때 영어단어가 떠오르지 않으면 스펠링도 알려 줍니다.
견적서를 작성할 때 달러 환율도 알려 주고 폰을 어디에 뒀는지 기억이 나지 않을땐 폰의 위치도 알려 줍니다.
퇴근 준비를 하며 영화 순위와 상영시간을 확인하고 마음에 드는 영화가 없으니 집으로 귀가를 합니다.
도미노피자에서 피자를 주문하고 야구 성적을 확인합니다.
잠들기 전 무드등을 취침등 삼아 밝히고 잠자리에 듭니다.
BTV와 SK IOT를 사용하지 않아도 의외로 실 생활에 활용도가 많은 제품이었습니다.
다만 몇몇 유료 컨텐츠는 아쉽더군요. 특히 지니뮤직을 사용중인데 멜론으로 옮기자니 요금도 더 비싸고 700곡이 넘는 플레이리스트를 다시 구성해야 한다는것이 난관이었습니다.
사운드북은 컨텐츠가 너무나도 빈약한데도 유료서비스 중이기도 했어요.
개인적으론 이외의 불편은 느끼지 못했던것 같습니다.
그럼, NUGU Mini의 동영상 리뷰 함께 보시죠^^
동영상은 자칫 지루할 수 있기 때문에 3부로 나누었습니다만… 그래도 지루 합니다.
주의 : 동영상 재생시 스피커 주변에 NUGU Mini를 놓아두지 마세요!(왜인지 궁금하시면 동영상 소리가 재생되는 스피커 옆에 놓아 보세요^^;)
-1부-
-2부-
-3부-
Views: 10
댓글